본문 바로가기

놀이터/관심거리들

청담동 이자카야 쇼린 왔어요~

청담동 이자카야 쇼린 왔어요~

 

오랫만에~ 이자카야 음식을 포스팅 해드릴께요 ㅎ

모처럼 친구들하고 술 약속이 잡혔는데요 ^ ^

청담동이자카야 쇼린을 회사 회식때 처음 가보고

음식맛에 매료되서 술 약속만 잡히면 여길 찾게 되네요~ ^ ^

 

 

이자카야 쇼린 입구에요~

오른쪽 골목을 따라서 쭉~ 들어가면 됩니다.

 

 

청담동 주민센터랑 명품거리에서 가까워요~

근처에 계신분들~ 포스팅 보는대로 쇼린으로 ㄱ ㄱ~

 

 

술을 마시기전에는 배부터 채워줘야 해요~

올바른 음주문화~ 캠페인~ ㅎㅎㅎ

에비도지나베 하고 매운 닭날개볶음, 명란계란말이로 가볍게~

배좀 채워보겠습니다.~

 

 

이자카야를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메뉴가 참 다양하다는걸 느끼게 되요

특히 이자카야 매장은 가게마다 메뉴나, 맛이 완전히 차별적인데요!!!

일단! 닭요리하고 모듬회는 수 많은 이자카야 중에서 쇼린!!!!을 강추 합니다!

주방장님께 정말 배워보고 싶어요 ㅜㅜ 이 닭날개볶음 어떻게 하는거죠???

매운맛 정도는 심하지 않아요 조금 화끈화끈 하는 정도~? ㅎㅎㅎ

 

 

가볍게 배를 채웠으니...

본격적으로 배를 채워줘야 해요.

그래야 내장들이 잠시후에 들어갈 알콜을 견뎌낼 수 있어요.

간단하지만~ 든든한~ 튀김 덮밥이 오늘의 배채움담당 이에요~ ㅎ

 

 

비주얼 어마어마 하죠?

저는 이중에서... 왕새우 튀김만 빼먹었어요 ㅋㅋㅋ

다른건 다른분들께 양보 (__) 하는 미덕...

 

 

이자카야 쇼린에서 가장 좋아하는 술안주!!!

모듬회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싱싱함이!!!! 살아있죠~

 

                                          이제 제가 좋아하는 모듬회가 나와주셨으니 ^ ^

본격적으로 잔을 들어봅시다.~ @.@

건배~~ ^^

 

같이 한잔 하시죠? 건배~

 

청담동이자카야는 여러곳이 있는데요~

다들~ 맛있고~ 각각의 매장마다 특색이 강한데요

안주중에 닭요리나, 회를 드시려는 분들에게는 이자카야 쇼린을 ~ 강추 할께요~

 

술 드시기전 배부터 채우시고~

술이 과해서 길위에 눕지 않는~

올바른 음주문화~ 동참합시다~ ^ ^

 

그러면 청담동 이자카야 쇼린 포스팅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