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관심거리들

무안펜션 참새골황토펜션으로 증도여행 후기~

무안펜션 참새골황토펜션으로 증도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안펜션에서 가장~큰~ 펜션!!

참새골 황토펜션으로 증도여행 갔다온 후기를 올려드릴께요!!!

헌데 ㅜㅜ 사진을 다 날려버리고 음식 사진만 남아버렸어요 ㅜㅜ

가슴이 아픕니다.

 

어떻게하지? @.@ 어떻게하지? ㅠㅠ

고민을 하다가! 참새골황토펜션 홈페이지를 찾았어요~ ^ ^

그래서 몇몇 이미지는 홈페이지에서 추출한 사진으로 대체하도록 할께요~ ^^;;;;

 

 

보이시는 전경 전체가!!! 펜션이에요

어마어마 하죠? ㅎㅎ

 

 

그중에 저희가 머무른 방은 행복궁 3호 방인데요

황토로 지어진 한옥집은 처음 접해보는 거라 처음엔 낯설었어요 ^^

헌데! 확실한건 자고 있어나면 황토사우나에서 푹~ 자고 일어난 느낌!

완전 개운합니다 ㅎㅎ

나중에는 꼭 부모님을 모시고 오려고요 ^ ^

모르긴 몰라도 엄청!!! 좋아하실꺼에요~

 

 

4~6인 방이라고 했는데요

생각보다 방이 넓어서 좋아요~

작은 방도 하나 더 있고요~ ㅎ

 

 

작은방인데요

여기서 온도 올리고 잠깐만 누워 있어도!!

완전 개운해요 @.@ 제대로된 황토 사우나가 여기 있었네요~ ㅎㅎ

 

 

펜션이라면 대부분 스파가 떠오르는데요 ㅎ

한옥 스타일 펜션이라서 스파는 없었어요~  ^^

 

 

 

수영장 사진도 ㅜㅜ 날아가버렸어요

홈페이지에 다행히도 수영장 사진이 있어서 이렇게 올려드립니다! ^^;;

수영장 물 깊이는 어른 엉덩이 높이에서~ 가슴 높이까지~ 형성이 되어있어요

아기들 놀기에도 적당하니까 가족이 함께 놀러가기에도 좋을 것 같고요~ ^ ^

 

 

 

드디어 제대로된 사진입니다.~ ^ ^ ㅎㅎㅎㅎ

여행의 마무리는 먹방인거죠~

 

 

삼겹살~ 목살~ 소시지~ ㅎㅎ

저는 이걸 먹기위해 살아가고 있지요~ ㅎㅎ

 

헌데... 제대로된 사진도 이 두장이 전부에요 ㅜㅜ

그나마 카톡으로 사진을 보냈으니 망정이지 이 두장도 못 건질뻔 했어요 ㅜㅜ

여러분들은 핸드폰 망가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ㅜㅜ

 

우여골절 끝에 무안펜션 여행 후기를 마무리 하게됐네요 ㅎㅎ

사진의 소중함~! ㅜㅜ 뼈저리게 느낍니다.

이미지를 다 퍼왔기 때문에 ㅎㅎㅎㅎ

홈페이지 링크도 하나 걸어드릴께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황토찜질에~ 수영장에~ 편안한 잠자리~

그렇게 힐링을 생각하시는 분들~

무안펜션 참새골황토펜션으로 증도여행을 떠나 봅시다~ ^ ^

 

이상 무안펜션 참새골 황토펜션 증도여행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기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참새골황토펜션의 홈페이지에서 추출 사용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