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관심거리들

운정맛집 쭈꾸미인을 쭈꾸미맛집 으로 강추~!

운정맛집 쭈꾸미인을 쭈꾸미맛집으로 강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정맛집으로 유명한 쭈꾸미인을 소개할께요!!!

긴 말이 필요 없습니다!!! 후기 사진 보시면서 감상 해보시죠 ㅎㅎ

 

 

앗~~~ 조명 반사가 기가막히게 됐네요 ㅎㅎ

의도하지 않은 작품 사진이 나왔습니다. ^ ^

운정맛집은 이정도는 되야지?? 라는 늬앙스가 풍기는 테라스까지!!!!!

 

 

매장 입구를 들어서면서 감동을 받습니다.

@.@ 100원 넣는 자판기 커피가 아닌 즉석에서 내리는 커피머신이 보이거든요

이런건 나갈때 꼭 한잔 먹어줘야돼!!!!

 

 

전체적인 식당 분위기는 밝은 분위기에요 ^ ^

그리고 제가 전문 미식가는 아니지만!!!!

선호하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바로!!!! 오픈식 주방의 음식점이에요!!!!

오픈식 주방의 특성상 청결상태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완전!!! 좋아해요 ^ ^

쭈꾸미인이 쭈꾸미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중 한가지가!!

바로 이 오픈식 주방에 있기도 합니다. @.@ ㅎㅎㅎ

 

 

메뉴판을 보시면 주 메뉴는 역시 쭈꾸미고요 ^ ^

문어랑 갑오징어도 같이 있어요 ㅎ

그래서 저희는!!!! 쭈꾸미 철판볶음이랑 문어전으로~! 선택했습니다~ ㅎㅎ

 

 

위 사진이 보이시나요!!!! ^ ^

포스팅은 처음 올리지만 저!!! 은근히 쭈꾸미인 단골이거든요 ㅎ

문어전하고 같이 쭈꾸미 1인분을 시킨건데.!!!!!!!

양을 낭낭하게 주셨어요~! 낭낭!!! 너무 감사합니다. (__)

 

 

이렇게!!! 온몸을 비비고 계시는 쭈꾸미님 ㅜㅜ 잘먹겠습니다.!!!

평소 1인분 보다 양을 더 주셔서 남길 줄 알았는데... ㅎㅎㅎ 그렇진 않았고요

 

 

먹을때는 무조건 깻잎 + 김 쌈을 싸야 합니다!!!!

이건 !!!! 쭈꾸미 요리에 대한 예의죠~ !!!!

 

 

그리고 이거슨!!! 전!!!! ㅎㅎ

처음 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 ^

저도 이건 처음 먹어봤는데요

제 점수는 하트 다섯개 드립니다~!!!!!

술안주로 정말 !!!! 사랑에 빠졌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쌈꺼리는 이렇게 식판에 나옵니다. ㅎㅎㅎㅎㅎㅎ

아~ 뭔가 기분이 이상해요~ 급식 먹는거 같애 ㅋ

맛집으로 유명한 곳을 가보면 이런 재미난 꺼리가 하나씩 꼭 있죠!!!

그래서 쭈꾸미인이 운정맛집 인가봐요~? @.@

 

 

아참!!! 그리고 깜박 할뻔했네요!!!!!

이거이거!!! 두부김치 ㅎㅎㅎㅎ 완전 맛있어요

김치 볶는 비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ㅜㅜ 진심 x 999

조금더 단골이 되면 알려주실까요? 어찌 해야 알려주실까요???

 

 

자! 아~~~ 하세요 @.@

ㅋㅋㅋㅋ 이 사진 너무 맛깔나게 나왔네요.

다들 침 넘어 가셨죠? ㅋㅋㅋ

글 포스팅하니까 다시 가서 먹고 싶어지네요 ㅜㅜ

 

 

그리고!!! 입구에서 다짐했었죠!!!

나갈때 꼭 마셔주겠다는 커피머신 ㅎㅎ

맛이 어떠냐고요~? 달달해요 달달해 ㅋㅋㅋ

쭈꾸미인 가시면 잊지말고 한잔씩 마셔주세요~

 

그리고 뭔가 자랑을 더 해드리고 싶은데!!!!

 

 

^ ^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근교에 계신 분들은 차 가져가셔도 편할 것 같고요~

휴게실 인테리어가 근사해서 아까 내린 커피를 마실때는

근사한 카페에 온 느낌??? 까지 듭니다. ㅎㅎ

 

 

 

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1923-1 번지에요 ^ ^

쭈꾸미맛집 찾으시는 분들!!!!

운정동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들!!!!

한번씩 가보셔서 직접 맛보셔요~ 완전 강추 합니다. ^ ^

 

모쪼록 운정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되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