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관심거리들

등촌역맛집 매운 아귀찜전문점 밥도이집!찜도이집!

등촌역 맛집. 맛있게 매운 아귀찜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다시 한번 어필하지만, 필자는 매운 음식에 대한 거부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너무 맛있게 먹었던 아귀찜이 기억나서 또다시 찾아갔죠... ㅎ
그리고 다시한번 포스팅 올립니다~!  

바로 이곳! 밥도이집!찜도이집! ㅎ
처음 갔을때는 서브 메뉴들이 너무 많아서 메인 음식에 대한 맛의 질이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했었죠
하지만! 직접 먹어본 맛은. 이런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주었습니다.^^



다른 메뉴를 먹어볼까 잠시 고민했었는데
지난번과 같은 매운아귀찜과 매운순두부 찌개로 정했습니다. ㅎ

 짜잔~ 
우선 주문전에 사장님께 맵게 해달라고 요청을 해야합니다.
그래야 맛있게 매운 아귀찜의 참 맛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ㅜㅜ

우선 밥도이집!찜도이집! 이곳을 등촌역 맛집으로 소개하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밑반찬에 있습니다.!!!
매일 아침에 밑반찬을 만들기 때문에 매일매일 찬의 종류가 달라지죠~

지난번에 왔을때는 양념게장이 있어서 완전 감사히 먹었었는데요
 오늘은 양념게장은 없었지만 
매운닭발!! 김치전!! 그리고 정말 맛있는 시금치무침!! 

 


ㅜㅜㅜㅜㅜㅜ 먹는데 정신 팔려서 매운닭발 사진을 빼먹었네요. ㅜㅜㅜㅜㅜㅜ

그리고 나머지 정갈한 밑반찬을 소개하자면~

 

밑반찬의 정갈함과 맛이 최고입니다~
한번 경험 해보셔야 맛집은 무엇이 다른지 느낄 수 있을꺼에요.

그리고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서~
볶음밥과 매운 순두부찌개를 꼭 시켜야 한다는거!!!


^^; 볶음밥은 일단 맵지 않게 볶아달라고 했어요.


대신~!~! 순두부찌개를 매콤하게 주문했죠 ㅎㅎ

보기엔 순해보여도 먹자마자 입안에서 청량고추 향기가 솔솔~ㅜㅜ

 

 이렇게 배부르게 매운음식을 맛있게 먹고 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잘 먹었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게 되죠

오늘도 어김없이 삐질삐질 땀 흘리면서 먹고 나옵니다 ㅎ
 

 
끝으로 명함한장 남기면서 오늘의 포스팅도 마무리 합니다~^^

등촌역 근처에서 매운음식을 찾는 분들에겐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단! 주문하실때 "맵게 해주세요~"  라고 꼭 말씀을 하셔야 합니다~ 

이상 등촌역맛집, 매운 아귀찜 전문점~ 밥도이집!찜도이집! 소개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