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관심거리들

목동맛집, 맛있게 매운 아귀찜 맛집 소개

목동맛집으로 소개드리는 맛있게 매운 아귀찜 전문점 밥도이집! 찜도이집!

제가 맛집 포스팅은 잘 안하는데 오늘 느낀 맛있게 매운맛이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만들어버렸네요 ^^;

솔직히 필자는 매운음식에 대해서 상당히 거부감이 많은 편입니다.
그래도 가끔은 스트레스 풀겸해서 2~3달에 한번씩은 매운맛집을 찾아 다니는데요
목동에 끝내주게 맛있는 매운 맛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주변에서 흔히보던 체인점 형식의 식당은 아니더군요.
맛은 직접 먹어봐야 알 수 있는 문제지만
우선 입구에서 느낀 점은 아귀찜이 주 메뉴라도 들었는데 서브메뉴가 저렇게 많으면
밑반찬이나 음식들이 정갈하게 나올까? 라는 의문을 받았습니다. ^^;
하지만 맛있게 매운집이라는 지인소개로 온 곳이니
뒤도 안돌아보고 후다닥 몰래사진 한컷 찍고 무작정 입성!

 
식당에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것이 거대 메뉴판 ㅎ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직장인 점심메뉴를 같이 하고 있었더군요^^


우선 밑반찬으로 양념게장이!!!???
여쭤봤더니 밑반찬들은 그날 아침에 만들기 때문에 고정 메뉴들이 아니래요 ㅎ
오늘은 운좋게 양념게장 이네요!!! 감사합니다. ㅜㅜ


 
그리고 신김치지만 신김치가 아닌 맛??? 
향이나 식감은 신김치가 맛는데 맛은 담근지 얼마 되지 않은 김치맛? 오묘하더군요 ㅎ

 


이 알타리김치!!!
씹는 식감이 안느껴질만큼 말랑말랑~ 흐물흐물~
하지만 맛이 정말 기똥? 차더군요. ㅎ



요것은 생각보다 된장 향이 강하긴 했지만 맛은 정갈하더군요 ㅎ



요것은 무채~
... 헌데 밑반찬 사진을 올리다 보니 생각이 들었는데
매일 밑반찬이 틀려진다고 하셨으니 이날 나왔던 사진을 전체적으로 올리는게 좋겠죠?


 
간단히 밑반찬은 이렇게 채워졌답니다.~
오늘은 이중에서 양념게장, 알타리김치, 배추김치가 1등 반찬이였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특별히 맵게 해달라고 주문한 아귀찜!!!
주문할때 " 매콤하게 해주세요~ " 라고 말씀드려야 매콤하게 나온다는!!!
중간중간 청양고추들이!! 나올때 부터 입에 침이 고이게 만들어 주더군요 ㅎㅎ



ㅎㅎ 우선 누구보다 빨리 큼직한놈 채취!!
정말 맵다는 얘기를 워낙 많이 들어놔서...
시식 전부터 긴장하고 흡입!!!



 재빨리 접시에 담아서 ㅎㅎ 살점 뜯어봤습니다~
헌데... ㅜㅜ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이 맵더군요
한입 먹고 이마가 간질간질....
콧등이 빠직! ㅎㅎ 그래도 맛있게 매운맛~ 이라는걸 느껴서 기분까지 좋더군요 ㅎ
 그리고 나서 마무리로 빠질 수 없는!!! 볶음밥!



참고로 볶음밥은 맵지 않게 했어요 ㅎㅎ
대신!!! 꼭 같이 먹어야 한다는 매운순두부찌개를 시켰죠 ㅎㅎ
* 주문할때 꼭 맵게 해달라고 말하셔야 합니다 ~



바로 이놈....
얼핏 보기엔 일반 순두부찌개와 모양새는 비슷하지만
입에 들어가는 순간 !! 청량고추 매운 향이 입안에서 춤을 춥니다. ㅋㅋㅋ


마지막까지 정말 얼큰하게 삐질삐질 땀 흘리면서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ㅎ
개인적으로 주방이 오픈된 식당을 좋아하는데
밥도이집! 찜도이집! 식당도 주방이 오픈되있더군요 !~!
그래서인지 더욱 청결해 보이고 식재료도 신선해 보여서 더 만족했습니다. ^^


명함한장 남기면서 포스팅 마무리 들어 갑니다. ^^

맛있게 매운 아귀찜을 맛보고 포스팅을 해봤는데
또 모르겠네요 이런 숨은 맛집이 있다면 
맛집 포스팅을 다시 한번 하게 될지도...^^

이상 목동맛집으로 소개하기에 손색없는 맛있게 매운음식 집으로 밥도이집!찜도이집! 
포스팅 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