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구/동력전달기기/모터/드라이브

★[중고모터]중고모터,수리 강력추천합니다. / AC모터, DC모터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산업체의 기계,장비쪽 도우미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산업체에서 대표적으로 많이 쓰고 있는 모터에 대해서 얘기하려 합니다.
국내에서 모터는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AC모터 , DC모터 , BLDC모터 , 팬모터 , 스테핑모터 등등 정말 다양하게 많아요~
크기도 소형, 중형, 대형급으로 분류가 되며 , 정말 가지수가 많아요~
그러나 모터가 없다면 기계나 장비가 돌아갈 수 없는 핵심 부품중 하나죠~

자~ 이런 모터들을 수리하고, 중고 모터들을 전문판매하는 '대암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모터를 수리하고 있는 사진이네요~~~





중고모터를 찾으시거나 모터를 수리하려면 가장 빠른방법은 '대암전기'에 전화해보는게 젤 빠르네요!!!
웃으시면 상담 잘해주시는 부장님이 정말 친절하신거 같아요~~~   


                                           중고 모터의 수리된뒤 깔끔한 모습이네요!!!



                               대암전기에서 판매하는 중고 AC모터, 중고 DC모터 라고 하네요~


전국에서 산업체들이 찾아올 정도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대암전기는 부산 강서구 대저동에 위치하고 있고, 부산,경남에서는 모터쪽으로 모르는 업체가 없을정도라고 하네요.
서울, 수도권에서도 중고모터든 수리건으로 인해서 문의가 많이 들어간다고 할 정도이니, 기술력이 대단한거 같네요!!!



                                                       회사의 모습은??????????




 



            * 신수용사장님의 인사말이 있네요~~~


                 유명한 회사와도 거래를 많이 하실정도로 모터쪽에서는 꽤 알려진 업체임을 알 수 있네요.




            **신뢰가 가는 대암전기 업체이네요.


           부산 남해고속도로(서부산톨케이트) 끝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네요~~~
           직접 방문하면 다양한 모터들을 만나 볼 수 있겠네요~~~


                                   *  제품문의 및 상담  :  부장님 연락처 : 010-9329-0895

      <-   여기를 누르면 홈페이로 연결


[키워드]모터, 중고모터, 모터수리, 모터as, ac모터, dc모터, 중고ac모터, 중고dc모터, 모터중고, 모터중고수리, 모터수리전문
대형모터, 중형모터, 중고대형모터, 중고중형모터, 모터전문, 모터추천, 중고모터추천, 중고모터판매, 중고모터수리전문, 모터중고추천, 모터상담, 중고모터상담, 중고모터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