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관심거리들

가을야구 플레이오프 1차전 롯데 vs SK 경기, G마켓 원정응원단으로 당첨!!


뜨거운 열기속에 드디어 시작된 플레이오프 롯데 vs SK 1차전!!

온라인 예매의 그 치열한 경쟁에서 결국 떨어지고 좌절의 문턱까지 갔지만.......ㅠㅅㅠ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던 저에게 엄청난 행운이!


G마켓 원정응원단에 당첨됐어요~~~~~!!!!! 우하하하하~~*^^*

 


간절히 소망하면 이루어 지나봐요~ 감격의 눈물이..흑;;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올줄이야..G마켓 관계자분 사랑합니다~~♡

일요일 오전에 출발해서 경기끝나고 서울로 복귀하는 조금은 빡빡한(?) 일정이였지만
저에게 그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구요~ㅋㄷ


드이어 일요일이 되고 교대에서 많은 응원단 여러분들과
원정응원단 버스를 타고 부산으로 고고싱~!!
부산아 기다려라~ 내가 간다~~!!ㅎㅎ

사실 원정응원단이라 모두 SK팬 분들이실줄 알았는데
 저와 같은 롯데팬 분들도 상당수 계시더라구요~ㅎ


그렇게 몇 시간을 달리고 달려 드디어 도착한 부산 사직구장!!
이미 주변의 열기는 사람들의 열기로 가득하더군요~
들뜬 마음에 저도 얼른 구장으로 달려갔답니다~^^


사직구장은 태어나서 처음 가봤는데
정말 어마어마하게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역시 야구의 도시 부산입니다..ㅎㅎ
그런데 그 중에 사람들이 줄서서 무언가를 기다리길래 뭔가 궁금해서 가봤더니..


무릎담요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었네요~~
그냥 주는...거는 아니고ㅋ 가위바위보 이벤트로 이기는 분에게 무료로 무릎담요 증정!!ㅎㅎ

아쉽게도 제가 본 남성 두분은 탈락~!!ㅋㅋㅋ


무릎담요 받아가시는 분 옆으로 GS포인트카드 지정석 이벤트 당첨자 안내 피켓도 보이네요~
저것도 응모했었는데..ㅋㅋ


무릎담요 받으신분들 인증샷!! 축하드립니다~~짝짝짝!!*^_^*
담요의 주황색도 그렇고 로고로 새겨져있는 G마켓의 "G" 롯데 자이언츠의 "G" 이렇게 매치가 되는군요
뭔가 오늘 롯데가 이길 것 같습니다!!ㅎㅎ


사직구장이 처음이다보니 신기해서 여기저기 둘러보고 구경하러 다녔는데
곳곳에서 G마켓을 볼 수가 있더군요

깨끗한 경기장 만들기 캠페인으로 쓰레기봉투와 쓰레기통이
눈에 띄는 곳에 잘 배치가 되어있더라구요~

우리 롯데도 쓰레기봉투를 항상 나눠주는데 역시 지마켓입니다~!!ㅎㅎㅎㅎ


외야석까지도 직접 돌며 봉투도 나눠주고 쓰레기통도 직접 매고 다니시더라구요!
이런데도 아무데나 버리시는 분은 안계시겠죠!?ㅎㅎ

           

  

          

  


안보이는 구석구석에서 수고해주신 G마켓 그린맨 여러분~~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훈훈한 마무리~ㅎㅎㅎ


경기 시작 직전에 지마켓에서 이벤트로 진행했던 "프로포즈 이벤트"를 하길래
과연 어느 커플이 나올까~궁금해서 가봤습니다~ㅎ
살짝 부러우면서도 전 못할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ㅎ


프로포즈 이벤트의 주인공들이십니다~^^
전광판에 동영상도 나오고 직접 단상으로 올라와주셨네요.

제가 좋아하는 롯데 응원단장 조지훈씨의 모습도 보입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
남성분이 꽃다발과 함께 무릎꿇고 프로포즈를~!!!!

과연 그 결과는~~???!
.
.
.
.


네~!! 여성분이 받아주셨습니당~! 짝짝짝짝~~!!ㅎㅎ
두 분 오래오래 예쁜 사랑하시길~~

전 언제쯤..? 에헴;;!!ㅜㅜ


롯데 선수들 경기전 마지막 몸풀기~~! 오늘 꼭 승리해주세요~~!!!!




드디어 경기가 시작되고 1회말 롯데 공격!!
우리 주처님 김주찬 선수의 쏠로 홈런 작렬~!!!

시작부터 이게 왠일! 감동의 도가니입니다ㅠㅠ


응원열기가 정말 뜨겁습니다..

이미 SK응원단석 200석 정도를 제외한 모든 좌석이 롯데 팬들이였지만

이제 질세라 SK팬분들도 뜨거운 응원을 펼쳤습니다~!

치어리더분들 보느라 경기에 집중 못한게 몇 번인지...^^;;;;


롯데 자이언츠의 트레이드마크~! 바로 주황빛 쓰레기봉투~~ㅎㅎ

사직구장 전체가 주황빛으로 물들어버리는 장관이였습니다..ㅋㅋ
역시 롯데 응원은 사직구장이 제대로네요~^^


양팀의 난타전과 엎치락뒷치락하며 롤러코스터 같은 경기를 펼친 결과 6:6 동점 상황까지 갔죠~
그리고 드디어 찾아온 9회말 1사 만루상황!!!!!!!!!!!!!
이미 저를 비롯한 사직구장의 모든 롯데팬들은 이겼다고 생각을 했죠...
여기저기서 "집에~ 가자~~♬ 집에~ 가자~♪" 가 들리더군요...ㅎㅎ

하지만 결과는.....롯데 손아섭 선수의 통한의 병살타....로 끝내지 못하고 연장전에 돌입..ㅠㅅㅠ
결국 SK 정상호 선수의 결승 홈런포를 맞고 1차전 패배를 하고 말았네요....

아쉽지만 우리 롯데 선수들 잘해줬습니다~그리고 모두 재미있고 좋은 경기를 보여주어서
멀리 부산까지왔지만 정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남은 경기 꼭 이겨서 롯데 한국시리즈 꼭 진출했으면 좋겠습니다~~~!!!!


G마켓 원정응원단으로 정말 즐거운 가을야구 플레이오프 1차전을 관람했네요~
또 이런 행운이 찾아올지는 모르지만 다른 분들도 저처럼 이런 행운을 받으실거에요~^^
G마켓 원정응원단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받으시고 좋은 추억도 만들어 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