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시내연수 겁내지 마세요~

광주시내연수 겁내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시내연수를 통한 자신감 회복~! 포스팅을 올려드릴께요 ^ ^

미리 말씀드리자면 초보 운전자분들도 절~대~ 겁내실 필요 없어요

도로시내연수가 그리 어려운게 아니랍니다~

 

 

부슬부슬 비내리는 아침에 광주시내연수 시작을 알려드립니다~ ㅎ

양손에 힘을 어찌나 줬던지 시내연수가 끝나고 양손이 뻐근하긴했어요

 

 

 

아직 운전을 하는게 살짝 떨리긴 하지만요

이렇게 여유로운 야외 도로를 달릴때면 저도 모르게

악셀에 올려둔 오른발에 살짝? 힘이 들어가요 ^ ^

막! 밟고 싶어지는 마음을 진정시키느라 진땀 뺐습니다.

 

 

광주시내연수 받으면서 가장 많이 찾아온 코스에요

이제 눈감고도 올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팍팍~! 생겨나죠 ㅎ

 

 

 

 

제가 광주시내연수 받은 최석열 쌤이에요~

사진은 살짝? 무섭게 나오시기도 했는데요 ㅎㅎㅎㅎ

실제로 보시면 자상하시고 유쾌하세요 ^ ^

 

 

 

주행하면서 배운건데요

화물차 뒤에서 주행할때는 안전거리를 넉넉하게 확보하래요

저 트럭앞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예측이 안돼서

잠시만 방심하면 사고로 이어진다고 하네요 !!! 꼭 주의하세요~

 

 

 

부랴부랴 운전하다보면 눈 깜짝 할 사이에 국립공원에 도착하는데요

확실히 몇번 왔던 곳이라 그런지 운전이 너무 쉽게 느껴져요 ㅎㅎㅎ

자꾸 어깨만 올라가니 큰일이에요 큰일.. ^ ^

 

무엇보다 광주시내연수 할때 사용하는 자동차들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차량이라서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모두 장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초조 운전자분들! 절대 겁내지 마시고 시내연수 시작해보세요~

 

이외에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에 홈페이지 주소를 링크 걸어드릴테니까요

한번씩 들어가보셔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상으로 광주시내연수 겁내지 말고 시작하시라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