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고 찰보리빵기계 제품 안내 입니다~

중고 찰보리빵기계 제품 안내 입니다~ ^ ^

 

안녕하세요 !

수도권은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아침에는 겁없이 외투 벗은채로 외출도 해봤는데요 ㅎㅎㅎ

아직... 이건 아닌거 같아요 ^ ^; 외투 없이 돌아 다니기엔 조금~! 쌀쌀합니다. !!

 

오늘은 중고찰보리빵기계 안내를 해드릴께요~ ^ ^

현재 공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최상급 성능은 완전 보장이고요~ !!

 

 

찰보리빵 기계가 많이 흔들렸네요 ㅜㅜ

사진이 워낙 작아서 조금 확대 했더니 조금 뿌옇게 나오는네요? ㅜㅜ

 

 

이 사진은 직접 사용중인 장면을 담은 사진이에요

이것도 약간 뿌옇게 나왔네요 ^^;;

마지막에 확대 시키지 않은 원본 그대로 사진을 다시 올려드릴테니까 꼼꼼히 봐주세요~

 

 

보시는 대로 완전 자동은 방식은 아니에요~

반자동 형식으로 작동하는 중고찰보리빵 기계고요~

충진되는 양은 정량!! 정밀하게 잘 나옵니다!!!

 

이렇게 보시면 사진이 깔끔하시죠~?

이 사진을 나눠서 올려드리려고 조금 확대 했더니 사진이 약간 뿌옇게 나왔는데요

이렇게 보니까 눈이 다 시원하네요~ ^ ^ ㅎㅎ

 

모쪼록 중고찰보리빵기계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식 바라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참고로 저희는 중고기계를 판매하는 판매상이 아니에요~ 오해라지 마세요!!

저희 공장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 찰보리빵기계에요 ^ ^

찰보리빵기계 두대를 저렴하게 처분하려고 올려둔 것이니

중고기계 취급하시는 분들이 아닌 실제로 사용하실 분들이 문의 주시길 바래요~

 

중고찰보리빵 사용방법이나, 제품 정보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전화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모쪼록 날씨가 많이 풀렸다고 너무 가벼운 옷차림으로 외출하지 마세요~ ^ ^

이상으로 중고찰보리빵기계 제품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