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자유과 명절선물세트 소개에요~ 나미가

유자유과 명절선물세트 소개에요~ 나미가

 

눈이 많이 온 탓에~

길도 미끄럽고 날씨도 너무 추워요~

감기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벌써 새해를 맞이하는 때가 와서요~

맛이 일품인~ 유자유과 명절선물세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전통방식을 사용한~ 남녀노소 사랑받는

유자유과 명절선물세트에요~

 

제품은 2kg으로 대용량이에요!!!

맛에 한 번 놀라고~ 가격에 한 더 놀라는~

명품 유자유과 명절선물세트를 꼼꼼하게 소개해드릴께요 ^^

 

 

약 280개 내외로 포장이 되어있는 대용량이에요.

2017년 1월 2일부터~25일에 제조되어서

유통기한은 2017년 6월 14일 정도까지 안심하시고 드셔도되요!

 

보통 흔히 볼 수 있는 유과는

단 맛이 강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단 맛이 강하지않고, 질리지 않는 유과를 찾으신다면

이번 기회에 유자유과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명절에 더욱 더 생각나는 간식거리로

유과는 빠질 수가없는 간식이죠~

 

상큼한 유자청 찹쌀에 유자 본연의 맛을 즐기실 수 있는

유자유과 명절선물세트 강 력 추 천 해드려요~!!

 

 

너무 화려하거나 촌스러운 포장보다는~

식품전용 비닐포장으로~

깔끔하고 위생적이게 카톤박스에 넣어 보내주신다고해요.

 

뉴스나 기사를 보면~ 우리 입으로 들어가야 할 음식들이

바닥에 내팽겨쳐지고~ 위생적이지 않게 음식취급을 하지않는것을 봐서인지~

무엇보다 식품은 위생적으로 깔끔한게 최고인것같아요 ㅎㅎ

 

 

유자유과 명절선물세트의 제품 크기는~

500mm X 335mm X 170mm 이라고해요~

 

대용량이지만 가격이 너무너무 착해요~ ㅎㅎ

가족들과 명절에 최고의 간식거리가 될 것 같네요 ^^

 

 

유자유과 명절선물세트 나미가의 배송은~

지금부터 주문을 하시게되면~

한과는 1월5일부터 발송될 예정이라고하구요~

시식유과는 12월26일부터 발송이 될 예정이라고하네요~!

 

제품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시구요^^
제품문의를 하실 수 있는 상담번호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지금까지 유자유과 명절선물세트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