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 한과선물세트 나미가 소개할께요~

설 한과선물세트 나미가 소개할께요~

 

벌써 한 해를 마무리하고~

해를 맞이하는 때가 다가왔네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새해를 맞이해서~부모님 명절선물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새해가 다가오니 무엇을 해드리면 좋아하실까~

하는 고민을 하던 중..!

한과선물세트 나미가를 알게되어서요~

함께 나누고자해서 소개해드려요~ ^^

 

 

 

명절 선물용으로 딱~ 안성맞춤인 설 한과세트 나미가에요~

따뜻한 럭셔리~핑크색으로 예쁜 포장이 되어있구요~

가격도 받는사람이나 주는사람이나 부담가지 않을~ 착한 가격이네요.

 

나미가 생강과즐지함 한과선물세트는~

너무 달지않고~ 포장이 잘되어있어서

많이들 찾으신다고해요!

 

한과의 구성은~ 낱개로 한 개씩 포장이 되어있어요~

집에서나 밖에서나 간식용으로~ 한개씩 뜯어먹기 좋겠네요 ㅎㅎ

 

한과는~명절이나 겨울철에 더 생각나는 최고의 간식이잖아요~

저희 부모님도 한과를 정~말 좋아하시는데요~

이제 곧 명절이라~ 품절되기전에

미리 주문해두는걸 까먹지 말아야겠어요!!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진 한과선물세트 나미가는~

좋~은 재료들로만 사용해서 정성과 함께 만들어진 한과라고해요.

 

700g정도로 대용량이여서~ 가족과 도란도란 앉아서~

나눠 먹는다면~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과는 특유의 단 맛이 강해서 안드시는 분들도~

나미가 생강과즐 한과를 드셔보신다면,

달지 않고~ 질리지 않는 깊은 맛이 있다고해요~

저도 한과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다른 한과는 너무 달아서 손이 많이 가지는 않더라구요

그렇지만 나미가 한과는 자꾸만 손이 갈 것 같네요 ㅎㅎ

 

선물 하시기에 가격도 비싸지 않고~

포장이 따로 필요없는~ 고품격 상자포장과!

누구나 좋아하실만한 달지않는 맛과 실속!!이라면~

정성이 가득한 한과선물세트가 될 것 같네요~ ^^

 

 

한과선물세트 주문은~ 지금부터 주문하시게되면~

내년 1월 초에 발송된다고해요~

 

늦지않게 선물이 전달 될 수 있게

빨리 주문해야겠네요!!

 

 

구매하시기 전에~

궁금해하시는 제품의 영양 성분을 참고해보시구요~

 

한과선물세트는 명절선물의 대표적인 선물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아직까지도 선물고민을 하고계시다면~

가장~ 부담스럽지않고~ 남녀노소 좋아하시는 한과선물세트 어떠세요~?

 

아래에 설 한과선물세트 나미가를 보실 수 있는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와 문의전화를 남겨놓을께요~

구매하시기 전에 고민이 되신다면~ 참고해주세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업단체선물 용도로 대량 구매시!

혹은 도매 단위로 대량 구매를 하실 경우에는

특 가 판 매 로 진행됩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2017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지금까지 설 한과선물세트 나미가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