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여행지 무안펜션 소개할께요~ 증도펜션

겨울여행지 무안펜션 소개할께요~

 

시간이 참 빠르죠~

벌써 2016년도 마무리되가네요~ ^^

 

오늘은 연말이기도하고~

겨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겨울여행지 무안펜션 소개할께요~

 

 

이곳이 겨울여행지로 추천할만한 무안펜션인데요~
그림같이 너무 예쁘지않나요~?

 

특히 펜션 앞에서 보는 서해바다 갯벌 위로 펼쳐지는

그림같은 일출은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다고해요~

 

무안펜션에는 객실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이곳의 포인트는~! 주변에 아름다운 자연이있는~
'황토'로 지어진 펜션이에요~

 

위에 사진은 많은 객실 중에서

'믿음 궁'이라고하는 사진을 가져와봤어요 ^^

낮에도 아름답지만~ 역시 밤에는 더~~아름답네요~

 

 

믿음궁의 객실 내부모습이에요~
이곳에서 숨만 쉬어도 머리가 맑아지고

힐링이 될 것같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일상을 벗어나서 겨울여행지로 무안펜션이 최고겠어요~
추억과 낭만을 즐기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드네요 ^^

 

 

무안펜션만 좋은 줄 알았더니~

주변관광지는 말이 필요없이 더~ 좋아요!!

 

한국관광공사가 대한민국 관광지 2위로 선정했을만큼

최고의 힐링과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는 곳이라고해요~

 

 

위에 보셨던 사진은 '조금나루 유원지'라고 하는데요~

백사장이 펼져져있는 아름다운 곳이라고하네요~

 

조금더 뜻깊은 추억거리를 만들고싶으시다면~

바다낚시와 싱싱한 회를 드셔보는 것도 좋겠네요~

 

그리고!! 이 곳에 오시는 분들은 꼭 사먹는다는~
황토고구마는 이곳의 특산품이에요!

요즘같은 겨울철에 고구마는 건강한 간식이잖아요~

겨울여행지에서 먹는 황토고구마는 더 꿀~맛 이겠네요 ㅎㅎ

 

황토고구마는~ 색깔이 선명하고 당도가 높아서~

상품 가치가 높기 때문에, 다른 지역의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최고라고해요!!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보시면~

더 멋지고 아름다운 겨울여행지 무안펜션을 보실수있어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겨울여행지 무안펜션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