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각종 중고프레스 소개합니다~ 동우엔지니어링

각종 중고프레스 소개합니다~ 동우엔지니어링

 

오늘은 드디어 일주일의 반이 지나가네요~

오후에 눈이 내렸었는데요~

눈이 쌓이지는 않아서 다행이에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 내용은요~

각종 중고프레스 소개입니다 ^^

 

 

먼저 짧게 회사소개부터 해드리면~

각종 신품프레스 및 중고프레스를

매매,판매,수리 등을 전문으로하는 회사에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제품이네요.

쌍용정공, 프레스에서 제작된 쌍용80톤제품이구요.

상태양호하고 시운전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중고프레스는요~

화일정공,프레스에서 제작된 2002년식 세미250톤더블 프레스에요.

이상품도 최상상태의 제품이라고하네요.

 

 

국일정공,프레스에서 제작된 제품~
중고속80톤이에요.

2005년도에 제작된 최상제품입니다.

 

 

다음으로는~ 동우프레스에서 제작되었구요.

중고프레스 제품중 프레스 라인 이라고하네요.

신품이구요~ 최상급으로 시운전이 가능하다고해요.

 

 

벌써 마지막소개네요~

DWCP-80톤 프레스구요, 동우프레스에서 제작되었어요.

이 제품도 신품이구요 최상급으로 시운전이 가능해요.

 

제품에대해 궁금하시거나 이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홈페이지나 고객상담센터로 전화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각종 중고프레스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