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공개수배해요~ 성원아파트 39평입니다~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공개수배해요~ 성원아파트 39평입니다~

 

어제 하루종일 실시간검색어로 우병우 전 민정수석에 대한 공개수배인데요.

실로 막대한 권력자의 위치에서 하루아침에 현상수배자로 떨어졌다는게...

그래서 옛말에 '권불십년'이라고 하는거 같아요...에휴...

혹시 어디에서 무엇을하든 이런내용들을 보게된다면 숨지말고 얼른 국민의 심판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자~그럼 오늘은 신세계리모델링에서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를 공개수배합니다~ ^^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중에서 이번에 시공한 성원아파트 39평인데요.

방을 제외한 거실과 주방 부분이에요~ ㅎㅎ

 

 

 

거실의 전체 모습인데요~

전체적으로 조명까지 컬러감있고 세련되게 스타일링 했네요~

넓은 거실과 너무과하지않은 조명, 그리고 커다란 창문까지~

웬만한 호텔 저리가라네요~

 

 

 

깔끔하고 모던한느낌의 넓은 싱크대모습이네요~

뭐라도 요리해먹고싶은~주방이에요~~

 

 

 

주방싱크대는 흑백의 조화로 모던한느낌으로 바꾸었구요.

천정등 박스는 기존에 있던거를 깔끔하게 제거한 뒤에

요렇게~ 바꾸면서 일체감을 형성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래와같이 주방천정등은 샹들리에를 달아 엔틱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는데요.

부조화속에 조화라 했던가요~???ㅎㅎ 느낌있죠~~?

 

 

 

끝으로 화장실안방과 거실을 리모델링 하였는데요.

샤워부스랑 벽면타일을 바꾸면서 공간이 훨씬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네요~

 

 

 

한눈에 봐도 심플하고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구조도 불편함없이 설계되었네요~

 

 

 

안방화장실도 생각보다 넓어보이구요~

벽면과 바닥의 타일이나 설계가 깔끔해요~

 

이처럼 신세계리모델링에서 공사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이나는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를 살펴보았습니다~

이외 더많은 시공내용을 보시길 원하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http://www.r25.co.kr/index.php)

 

 

지금까지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공개수배~ 성원아파트 39평 소개글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