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러그 소개합니다~ 아이파크원

예쁜러그 소개합니다~ 아이파크원

 

날씨가 많이 춥죠~

겨울이기도하고~

집에가면 따뜻한방이 최고잖아요~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상품은요~

디자인이 예쁜러그를 소개합니다~ ^^

 

 

 

바로 이제품인데요~

둥근 원형모양의 멀티라운드 러그에요~

 

 

멀티라운드 러그는 100% 면소재여서~ 보들보들하구요~

세탁방법은 꼭~! 참고해주셔야겠네요!

그래야 오랫동안 새것같은 모양이 유지될수가있으니까요~ ^^

 

가정집에서 방이나 거실바닥에 깔아놓고 사용하시기 좋을거같구요~

원룸에 거주하시는 오피스텔 방바닥에 필요한 상품인거같아요~

이것만 깔아놔도 방바닥이 좀더 따뜻할거같네요!!

 

 

 

색상은 네츄럴색상과 퍼플색 두가지가 있는데요~

크기도 다양해요~

 

 

 

이 색상은 포근한 느낌이지 않나요~?

요즘같은 겨울에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고싶으시다면~

이 색상도 추천해드리고싶네요~

 

 

 

퍼플색상의 예쁜러그에요~

따뜻하고 톤다운된 핑크빛이강하네요~

색상은 이렇게 두가지가있구요~

사이즈는 120cm와 150cm 두가지가 있어~

 

면은 말씀드렸다시피 100% 순면으로~

핸드메이드방식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선염색실을 사용해서~ 색과 모양을 일일이 표현했기 때문에

색상이 오랫동안 선명하게 유지된다고해요!!

 

이 제품에대해서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홈페이지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주시거나~

문의전화도 가능해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예쁜러그 소개였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