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각종 스테레오케이블 RCA케이블 소개합니다~ CB몰

각종 스테레오케이블 RCA케이블 소개합니다~ CB몰

 

오늘도 날씨가 많이 춥고 쌀쌀한데요~

대통령탄핵으로 시끌벅적하네요~

끝까지 잘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각종 스테레오케이블 RCA케이블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각종 스테레오케이블과 RCA케이블의

제품사진먼저 보시면요~

제품이 굉장히 많고 다양하기 때문에요~

꼼꼼히 확인해보셔야 하는거 아시죠~?

 

 

 

주로 컴퓨터나 TV, 컴퓨터를 연결 할 때

많이 봤던제품인데요~

 

 

 

이 제품도 위에 제품과 마찬가지로

 TV나 게임기, DVD 등등의

AV기기 연결할 때 사용되는 제품이네요.

 

 

 

각종 스테레오케이블과 RCA케이블의 젠더를 보실께요~

젠더상품의 종류도 아주 많으니

제품을 상세하게 확인해보셔야겠네요~

 

 

 

저는 이렇게 생긴 모양의 젠더는 생소한데요~

다양한 RCA 젠더구요.

모양의 생김새가 다양해요.

 

 

 

이 제품은 RCA 변환 줄 젠더라고하네요.

연결선이 있어서 불편함이 덜하겠어요.

 

 

 

위 제품들은

스테레오 젠더에요~

Y젠더부터~변환젠더까지 다양하네요~

 

 

요즘 아이폰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아이폰전용 젠더도 보이네요~

 

 

 

직접 사용해보신 고객님들의 후기에요~
상품평도 좋고 만족한다고하니

믿고 사용하셔도 괜찮을거같아요 ^^

 

이외에도 제가 소개해드린 제품보다

더 다양한 스테레오케이블과 RCA케이블 제품이 소개되어있으니까요~

홈페이지 확인해보시고 직통문의도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각종 스테레오케이블 RCA케이블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