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접자동화 및 특수용접 소개할께요~ 용접나라

용접자동화 및 특수용접 소개할께요~ 용접나라

 

어제 늦은시간에 눈이조금내렸었나봐요~

오늘도 눈소식있던거같은데

눈이 내리지는않네요~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나눔은요~

용접자동화 및 특수용접 소개에요.

 

 

 

풍부한 시공경험과 고도의 기술력으로

용접자동화 및 특수용접을 제공하는 기업이네요. 

 

 

 

사진에 보이는 제품이 특수용접 중에

원주용접이라고하는데요.

기스하나 없이 깨끗해보이네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제품은요~

알미늄 인펠라 라고해요.

 

 

 

용접자동화 및 특수용접에 대해서 잘 아시는분들은

사진만보고도 아실수있으신가요~?

 

이 장비는 브레이징이라고하는

특수용접 기술이라고 하네요.

 

 

 

다음으로는~ 동용접이라고하는데요.
저는 동용접이라는걸 처음보네요~

 

 

 

마지막으로~ 용접장비도 좀 생소하게느껴지는데요~
육성용접이라고해요.
용접방법중에 사용되는 육성용접인가봐요~

 

이외에 용접물에대해서 더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 바로가기나 문의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릴께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용접자동화 및 특수용접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