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효율 스크류콤프레샤 소개입니다~ 동화콤프레샤

고효율 스크류콤프레샤 소개입니다~ 동화콤프레샤

 

 

이번주는 시간이 조금 빨리가는 기분이에요~
저는 영화보는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번달에는 개봉하는 영화가 많아서

주말이 기달려져요~


고효율,저소음,저진동 스크류콤프레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저는 고효율 스크류콤프레샤를 소개해드릴께요~

보시면서 참고해주세요~

 

 

 

간단히 회사소개로 시작해볼께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고효율,저진동,저소음을 충족하는

고효율 스크류콤프레샤를 소개해드릴수가 있겠네요

 

 

 

대표적으로 하나 소개해드리자면

탱크 일체형 스크류콤프레샤 입니다~

 

 

 

 

이 제품으로 말씀드리자면~
농업이나 차량,주택,선박 등등에서 사용되네요.

 

 

 

 

이건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냉각방식은 공랭식으로 사용된다고하네요.

 

 

 

 

가장 말씀드리고 싶은 정보는 여기에 있네요~
간편하게 설치될 수 있는 크기와

저소음, 저진동으로 운전되기 때문에

중소규모 사업현장에서 사용하시기도 좋겠네요~

 

고효율 스크류콤프레샤를 대표적으로

한가지만 소개해드렸지만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홈페이지 바로가기나 문의전화주시면

상담도 가능해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고효율 스크류콤프레샤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