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단 원목파라솔 세트 소개입니다~ 아이파크원

2단 원목파라솔 세트 소개입니다~ 아이파크원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날씨는 춥지만 집에만 있을수는 없죠!!

겨울여행을 계획하시는 것도 좋을거같아요~

여행의 묘미는 야외에서 고기구워먹는건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2단 원목파라솔 세트 소개는요~

펜션에서도 볼 수있고,

카페나 음식점에서도 보실수가 있어요~

 

 

 

 

이렇게 생긴 파라솔 많이들 보셨죠~?

나중에 나이먹으면 저런 정원은 한번씩은 꿈꾸시지 않나요~? ㅎㅎ

 

 

 

 

2단 원목파라솔 세트의 구성 및 크기에요.

테이블의 모양이나 의자크기가 다양해요.

 

 

 

 

보이는 사진의 파라솔은

크기 2700 X H2360(중심봉 37mm)에요.

 

선택옵션 보시면 파라솔의 종류나 테이블 종류,크기

또는 의자 종류와 받침대 종류를 선택하실수가 있어요~

 

 

 

 

파라솔의 색상이에요.

분위기에 맞게 선택하실 수가 있겠어요~

 

 

 

 

2단 원목파라솔 세트의

테이블 모양은 원형과 직사각 모양이있네요.

테이블과 의자는 모두 접이식이여서

보관하기 편리할거같아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접이식이기 때문에

비오는 날이나 눈오는 날

접어서 보관해두면 좋겠죠~?

 

 

 

 

의자를 보시면

701,701-1은 등좌판이 유선형으로 끝부분이 약간 굽어있고

702,702-2는 직각으로 된 의자에요.

 

 

 

 

받침대도 종류가 있네요.

주물받침대가 있구요

받침대 크기도 다르네요.

 

배송은 주문확인후 2일~4일 정도 소요된다고합니다.

이외에 배송정보와 교환 및 반품 정보는 아래에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자 연락처도 같이 남겨드릴께요 문의주세요~

품절되기 전에 얼른 구매하세요!!!

지금까지 2단 원목파라솔 세트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