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증도펜션 소망궁 소개입니다~ 참새골황토펜션

증도펜션 소망궁 소개입니다~ 참새골황토펜션

 

이제 올해가 두달 남았습니다~

두달밖에 남지 않았구요..

남은 두달동안 할일

곰곰히 생각해봤더니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즐거운 여행~~~

이곳에서 겨울휴가 쓰시는것

어떨까요??

 

새해 다짐도 하시면서~

즐기시면서~~ ㅎㅎ

오늘 소개는 증도펜션

참새골황토펜션의 소망궁 소개입니다^^

 

 

소망궁 소개전 참새골황토펜션의

다양한 시설도 즐길수있지요~

그중 노래방도 있지요~

의외의 건물입니다~

그래요 참새골황토펜션의 모든 건물은

한옥펜션 증도펜션 입니다~

 

 

그렇다고 막 지저분하고 그러지않아요~

노래방 내부사진인데요~

완전 깔끔해요

저기 조그맣게 추천노래표(?)도

깨알같이 나와있네요 ㅋㅋㅋ

즐길준비 되셨으면 오시면됩니다~

오늘의 메인 참새골황토펜션 증도펜션 소망궁에대해

설명 간략히 드릴게요~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쁜 모습니다~

이런 좋은곳 보시면

사랑하는 친구들.... 가족들... 생각나지 않아요?

그렇나요? ㅋㅋㅋ

증도펜션 참새골황토펜션 소망궁은 복층 구조예요~

그래서 단체모임에도 딱좋고

조용하게 지내는것도 좋습니다~

 

객실은 두개구요

독채, 거실 1개, 객실 2개, 부엌 1개,

화장실 1개 입니다~

최대 12명 인원이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 정말 감질맛나고

너무 간략해서 더 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 주시구요^^

전화 상담도 가능하니

아래 번호로 연락주세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참새골황토펜션

증도펜션 소망궁 소개글 마치겠습니다

낼또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