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등과학실험키드 킬리피쉬 소개에요~ 유비과학(과학넷)

초등과학실험키드 킬리피쉬 소개에요~ 유비과학(과학넷)

 

어렸을 때부터

아이에게 좋은 경험을 주는것

참 중요하고도 어려운것 같아요~

아이에게 특별한 경험을

주고싶다 하시는분들~

창의성을 길러주고싶다~

하시는분들~~

주목해주세요 짝짝짝

 

오늘소개할 제품은

유비과학(과학넷)

초등과학실험키드 입니다~

 

 

물만부우면

태어나는 신기한 물고기!!!

어른들이 생각하기에도

신기하고 이런 질문을 했을때

아이가 어떤 반응을 할지도

부모님들은 사소한것

하나하나가 궁금하죠 ㅎㅎ

 

 

킬리피쉬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물이 닿으면 부화하는

열대어~ 라고합니다.

노소브란치우스의 생태 습성을

이용했다고 하네요~

이로써 유비과학(과학넷) 초등과학실험키드

킬리피쉬의 생태를 체험한다면

아이의 즐거운 취미생활로 발전할수 있습니다~

 

 

총8가지의 물고기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대, 중이 있구요~

36시간에서 48시간 사이에 부화하는

브라인 쉬림프입니다!!

 

구성은 이렇구요~

스포이드로 브라인쉬림프를 빨아들여

간단하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킬리피쉬 초등과학실험키드의

부화 셋팅 설명 궁금하신분들은요~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구요^^

전화상담도 가능하니 연락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유비과학(과학넷)의

초등과학실험키드 킬리피쉬 소개를 마칠게요~

금요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