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권도복 제품 소개해 드릴게요~ 은짱스포츠

태권도복 제품 소개해 드릴게요~ 은짱스포츠

 

어렸을때 태권도 학원에 다니고싶었어요~

근데 저의 부모님은 피아노학원, 미술학원에

보내주셨죠.. 오늘 태권도복을 포스팅할껀데요

사진을 보니 옛생각이 잠시...ㅋㅋ

참 어린아이들 버르장머리 고치는

운동은 이만한것 없는것 같아요

그런가여~?ㅋㅋㅋ

 

저는몰랐는데 태권도복도 브랜드가...

진짜 암것도 모르네요~~

이거 쓰면서 공부도 해야겠어요ㅋㅋㅋ

은짱스포츠의 태권도복 제품소개 시작할게요!!

 

 

보시는 제품은 아디다스 아디-챔피언ll 입니다~

어렷을때 검빨간띠 찬거보면... 못건드렸죠 그쵸

그게뭐라고.....ㅋㅋㅋ

무튼.. 상품있자나요~보기로는 그차이 모르실거예요~

자세한 설명 들어갈게요~

 

 

운동하는남자.. 멋있구요

사이즈는 170, 180, 190, 200, 210 이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가 진리 아시죠?

혹시모르니 상품코드

JW110102 적어둡니다..

알아두시면 상품 찾으실때

수월하실거예요~^^

 

 

앞면이구요~

은짱스포츠 태권도복!

아디다스만이 가지고 있는 활동성, 착용성을

우리 대~한민국의 운동 태권도의 전통적인 스타일로

담아낸 도복으로써, 인기있는 도복이라네요~

 

 

요 태권도복은~보기에도 완전 훈훈하고

내구성까지 보완된

폴리에스테르 80%, 면 20% 소재, 

실용적인 소재로 제작되었구요^^

 

 

디테일 보시면 상하의에 아디다스 로고 자수가있어요~

깔끔한 아디다스 로고가 돋보이고

운동할시 더욱 나를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마법같은 태권도복이네요 ^^*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7일 이내에 연락주시고

제품을 보내주셔야 하니 이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통해,

더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니

아래번호로 연락주기바랍니다^^

 

[문의 바로가기]

 

 

이상 은짱스포츠의 태권도복 제품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