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파이더텍 근육테이핑 제품 소개해드릴게요~ 은짱스포츠

스파이더텍 근육테이핑 제품 소개해드릴게요~ 은짱스포츠

 

제가 운동하면서 땀흘리는걸 좋아해요.

아니 좋아했어요 ㅋㅋ

제작년에 스피닝을 했었는데요

아무 준비운동없이 하다가

무릎이 더안좋아졌어요 ㅠㅠ

저같이 운동 초보이신 분들은

스트레칭 꼭 해주시고

오늘 소개할 제품도 사용하시면

저같은 불상사 일어나지 않을것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제품은

은짱스포츠 스파이더텍 근육테이핑 제품입니다.~

 

 

좀 괜찮은 제품입니다

게다가 정품이니, 믿음직 스럽지 않나요?

스포츠매니아의 필수품! 스파이더텍 근육테이핑 소개

시작할게요~~!

 

 

신체의 근육과 유사한 신축성을 가진

키네시오 테이프를 사용하기 쉽게 만든 제품으로,

은짱스포츠 스파이더텍 근육테이핑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부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요 은짱스포츠 스파이더텍 근육테이핑은요~

엑스스파이더, 허리스파이더, 무릎스파이더가 있구요^^
근육의 기능을 바로잡고, 2차 손상을 예방해줍니다.

또 혈액 순환을돕고 관절의 어긋남까지 잡아주는

신박한 제품입니다!!

 

 

보통 구기종목, 마라톤, 사이클, 유도, 태권도 등

모든 종류의 스포츠 활동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근육을 사용하는 모든 활동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진작에 알았다면 무릎다치는 일을 없었을텐데요 ㅠㅠ

 

 

한번 사용시 최장 5일까지 부착 가능하구요^^

따로 가위로 오려낼 필요없이 절취선 따라

부착 가능한 편리한 제품입니다.~~

부착후에 5~10여차레 문질러 주시면

더욱 효과 보실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더 자세한 사항 많으니 아래 클릭하셔서 인터넷 방문해주시구요~

문의전화도 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

 

[문의 바로가기]

 

 

이상 은짱스포츠 스파이더텍 근육테이핑 제품 소개 마칠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