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까치산닭갈비 특가판매 소개합니다~

까치산닭갈비 특가판매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눈만 깜박이는 사이에 벌써 저녁이 되었네요 ^^

배에서 꼬르륵 꼬르록....

 

저녁식사가 고민이시면 까치산닭갈비 특가판매 소개할께요~

까치산 2번출구에 위치한 춘천무쇠닭갈비&유황오리 음식점입니다.

최고의 맛과 깨끗한 위생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닭갈비도 유명하지만 오리주물럭이 특가라고 하여 한번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밑반찬으로는 깻잎 장아찌, 무김치, 새콤달콤한 샐러드까지

오이장아찌도 있네요 ^^

 

 

오리주물럭과 함께 먹을수 있는 상추랑 느끼함을 가셔줄 미역국까지~

밑반찬은 이거면 괜찮은거죠?!

드디어 기다리던 오리주물럭이 나왔네요~

비주얼도 짱입니다. 나왔을때 찍어야 하는데...

그만 놓쳐버렸어요 ㅠㅠ

 

 

조금 익힌 다음 부추도 함께 투입하여 같이 볶아주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야채 그리고 둘이 먹기는 넉넉한 오리고기까지!

처음엔 맛이 궁금하였지만 먹다보면 저도 모르게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

 

 

모든 철판요리의 끝은 볶음밥!! ㅋㅋ

오리주물럭과 어울리게 잘 볶아주면 그 맛도 두말하면 잔소리죠~

 

 

오리 주물럭은 딱 일주일 특가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꼭~ 9월4일전에 방문하셔서 맛보세요 ^^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되구요~

예약은 전화로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까치산닭갈비 특가판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