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안 황토펜션 참새골을 소개합니다~

무안 황토펜션 참새골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6월말이 되었네요.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으니 모두들 여행지 선택과

펜션예약을 미리미리 하고 있으시죠?

 

오늘은 무안 황토펜션 참새골 소개할께요.

펜션은 전라남도 무안군에 자리잡고 있으며

펜션 주위에는 대한민국 가보고 싶은 곳 2위되는 해수욕장과

갯벌 생태공원, 백련지 등 재미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황토 펜션의 객실은 모두 한옥으로 되어 있구요~

오늘은 객실 <황궁> 을 소개해 드릴께요 ^^

이름만 들어 도 임금이 된 느낌!!!

밖에서 보이는 황궁외부 입니다.

바다와 갯벌 위에 위치하며 나무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사시사철 맑은 공기와 꽃을 구경할 수 있구요~

 

 

잔디마당에 설치된 바비큐상에서 바다와 숲을 함께

감상하며 즐길 수 있어 가족모임이나 단체 모임시 적합한 건물입니다.

밤에 보는 황궁의 외부 모습 또 다른 아름다움이 있네요~~

 

 

객실은 2층으로 모두 5개 방이 있구요~

화장실 3개, 객실 하나 입니다.

독채로 되어 있어 다른 고객들의 눈치를

볼 필요가 없네요~~

 

 

에어콘, 냉장고, 모두 완비되어 있구요~

거실 창문으로 외부 풍경도 한눈에 들어 오네요.

거실도 큼직하여 애들 뛰어 놀기에 근심을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1층 객실안도 크고 넓게 잘 되어 있구요~

방마다 창문이 있어 어디서나 멋짓 풍경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2층 객실은 아늑하게 잘 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좀 크게 보일수도 있습니다.

 

 

<황궁> 객실 외에도 더 많은 객실이 있으시니

홈페이지로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되구요~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무안 황토펜션 참새골 소개를 마칠께요~~

이번 여름에도 가족, 친구들과 추억에 남을수 있는

여행 즐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