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고절곡기 및 유압프레스 중고제품 소개할께요~

중고절곡기 및 유압프레스 중고제품 소개할께요~

 

안녕하세요!!!

서울은 날씨가 조금 풀린다 싶었는데!!!!

새벽에 눈이 많이 내렸었네요.. ㅜㅜ

출근하려는데 차가 눈 이불을 덮고 있네요 ㅎㅎㅎㅎㅎ

도로가 얼지도 몰라요! 블랙아이스!!! 안전운전하는 하루 되세요~~

 

오늘은 중고절곡기랑 중고유압프레스를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 ^

우선 첫번째는 고마츠 중고절곡기에요~!!!!

 

 

모델명 PHS-160 보이시죠~?

맞습니다!! 160톤 압력에 기장은 3M에요~ ^ ^

1992년식 중고절곡기 인데요! 상태는 완전 최상급이죠~

 

 

 

뒷면 상태도 꼼꼼히 살펴 보시고요~ ^ ^

자동 아대 시스템은 신품 입니다 @.@ !!!!!!

 

두번째는 중고 유압프레스에요~ !

 

 

모델명 SPH-30 !!! 30톤 유압프레스 일까요~? @.@??

1987년식 모델인데요!!!

이 유압프레스를 사용하셨던분이 기계에 대한 사랑이 남달랐다고 느껴져요!!!

상태가 너무 양호하네요~ ^ ^

 

 

 

이 사진은 전시장 안으로 들어온 모습의 사진이에요 ^ ^

딱!!! 보기에도 외관 상태가 참 좋아보이시죠~?

외관보다는 성능이 더 좋다는걸!!!!! 기억해두시고요~

 

이 외에 각종 절곡기나 프레스 관련된 제품을 보고싶으시면!!

저희 홈페이지로 놀러오세요~ ^ ^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시면 됩니다~!! @.@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상으로 중고절곡기 및 유압프레스 중고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