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힐링워터 자광수기 소개할께요~

힐링워터 자광수기 소개할께요~

 

^ ^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그런지

다행스럽게 날씨는 그렇게 춥지않네요 ~

다행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단 춥지 않으니까~

좋아요~ 좋아~ ㅎ

 

오늘 자광수라는 특이한 물을 알게 됐어요

그래서 관련업체에 자료를 받아서 소개 포스팅을 올리려고해요 ^ ^

 

자료 도움주신 [ 로하스코리아 ] 감사드리고요~

그러면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자광수라는게 뭔지 궁금하시죠~?  ^ ^

힐링워터 자광수는 섭씨온도 25도 이하 통과시에는 광천수로,

이상 동과시에는 온천수로 알고 계시면 됩니다~ ^ ^

피부, 모발 건강에 특히 좋다고 하네요~ ㅎㅎ

 

그런 자광수를 어떻게??? 구하지??? 라는 궁금증이 생겼는데요

지구상의 모든 상수도물이 자광수기를 통과하면

분자구조의 이온활성화 및 원적외원, 음이온의 에너지를 가지면서

힐링워터~! 자광수로 탄생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자광수기가 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죠~? @.@

근데 그 방법이 누구나 손쉽게 설치 할 수 있나면~? 어떨까요? ㅎㅎㅎ

아주 간단하더라고요!

 

 

 

사진만 보시더라도 바로 이해되시죠~?

우선 이렇게 샤워기 모양으로 특허받은 자광수기가 있고요~

 

 

 

이건 사진만 봐서는 잘 이해 안가시죠~?

수전에 장착하는 장비에요 ^ ^

쉽게 전체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짠~ ^ ^

이렇게 위~ 아래~ 설치를 마치면.

어떠세요? 간단하죠 ㅎㅎㅎㅎ

 

요즘 샤워기에서 물이 새고 있어서 바꾸려고 했는데!!!!

이거이거!!! 이건 꼭 사야돼~

 

가장큰 효능은 샤워랑 세안할때 나타나겠죠~?

자광수의 효능은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시니 길게 자랑 안할께요~

일단~! 피부미인으로 거듭나는 지름길 이라는거~

천연 미네랄 광물인 포졸란( 황토소재의 187배 성분효과!!!!!) ,

게르마늄 외 5종으로 조성도니 다공성 세라믹, 자성체, Silver Case등으로 구성 된다고 합니다.

^^ 황토소재의 187배!!! 성분효과라니...

놀랍기만 합니다.ㅎㅎ

 

휴대용, 키친용도 같이 있다고 하네요@.@ !!!

집안 전체를 자광수로 바꿔줘야 겠어요 ㅎ

 

전문 상담은 [ 로하스코리아 ]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해보시고요~

늘~ 건강한 피부! 유지해봅시다~ ^ ^

 

[ 로하스코리아 홈페이지 ]

 

 

이상으로 힐링워터 자광수기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비오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