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소수발생기 체험후기~

수고수발생기 체험후기~

 

안녕하세요!!!

몇일동안 비가 주적주적 내리고 있네요.

농민 분들을 생각하면 여름에 이렇게 비가 자주 오면 좋았을텐데

초겨울에 그 비가 내리디 안타깝기만 하네요 ㅜㅜ

 

최근에 먹는줄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수소수발생기를 장만했는데요

확실히 물맛이 다르면서 목에 걸림이 없이 쑥쑥 내려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건강을위해서!!! ^ ^ 수소수물병을 앞으로 필수품으로 챙기려고 합니다~~

 

 

 

이 사진은 태백산 천제단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

좋은 일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서 수소수한잔 올렸습니다. (__)

 

 

 

이 사진은 혈액순환에 좋은 숯가마 사우나에서 시원하게 준비한 수소수물병이에요 ㅎ

땀빼고 마시는 수소수는 완전 최고에요! ^ ^

정말 목에 걸리지 않고 넘어가는 맛은!! 기분까지도 시원하게 만들어줘요~

 

 

 

텃밭에 콩을 심고 있는데요 ㅎㅎ 수소수에 담궜다가 심으면 더 좋다고 하네요~ ^^

이런 신비한!!! 놀라운!!! ㅎㅎ

 

 

 

풍년을 기원하면서 수소수를 가득 부어봤어요 ^ ^

 

수소수가 어떻게 발생되지??? 라고 궁금하시죠?

수소수발생기 물병에 일반 정수기물을 담고요!

수소수발생 버튼 하나만 누르면 기포가 올라오면서 수소수가 나오거든요~

아주~ 초간단 !!! 초간편 !!! 입니다. ^ ^

 

아무래도 몸에 좋은 물을 마신다는게 뭐가 다를까?? 싶은데요

일단 물을 마셔보면 바로 느끼실꺼에요~

"아! 이게 물 맛이구나~!!" 라고 말이죠  ^ ^

 

수소수발생기 물병에 대해서 궁금하신건 운기다연에 문의 해보시면

좀더 세밀한 효능에 대해서 알 수 있으세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

 

 

문의전화~ 010-2723-3278

 

이상으로~ 수소수발생기 체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물로 겨울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