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주골프장 구경갔다가 우연히 알게된 여주무인텔 방문후기 입니다~

여주골프장 구경갔다가 우연히 알게된 여주무인텔 방문후기 입니다~ 



지난 여름 넵스헤리티지 2015 골프대회를 구경하기 위해 찾았던 여주골프장(360도CC) 입니다. 

시야가 탁 트이는게 여주골프장 경치 참 괜찮네요~~ 



총상금 4억이라는 규모있는 대회라서 그런지 골프장에서 미리 준비를 많이 한거 같습니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여주에 있는 골프장이여서 가까워서 사람도 많더군요.

저기 멀리 선수들도 보이구요~~ 



하루종일 갤러리 행렬을 따라다니며 힘들긴 했지만 재미있게 봤습니다.

재미있는 골프장 구경이었습니다. 

하룻밤 더 구경하고 가려고 주변 숙박을 잡았습니다. 호텔잡기엔 잠만자고 갈꺼라.. 비싸고.... 

모텔을 가자니 주변시선도 느껴지고.... 그래서 편안히 혼자 쉴수 있는 곳을 찾던중

오렌지무인텔이란 곳이 있더군요~ 무인텔이라.... 뭔가 호기심이 생겨서 방문!! 


모텔이라고 해서 오래되고 낡은 숙박업소를 생각했는데

깨끗하게 잘 꾸며 놓았네요

깔끔한 느낌~ ^^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네요~~ 

아... 무인텔이라서 그런가?? ㅎㅎㅎㅎ 

여주무인텔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아요~~


저렇게 각자 주차를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신기하네요~~ 개인 차고 같은 느낌이에요~ 



신기신기~~ 

주차를 하고 나면 벽에 요렇게 요금을 지불할수 있는 기계가 설치 되어 있는데요~ 

음... 무인텔은 처음이다 보니 무인텔이용방법을 자세히 읽어보는수밖에요...ㅎㅎ



요기 자세히 설명이 있네요~ 요금은 만원짜리고로 준비~ 

대실은 3만원 숙박은 5만원~ 가격도 저렴하네요~ 

외출시에는 꼭 외출버튼을 눌러야겠어요~~ 퇴실처리된다고 하니까 조심조심



그렇게 돈을 지불하고 나면 이용시작~~ 

여주골프장에 골프구경왔다가 무인텔이라는 새로운 경험도 하네요 ㅎㅎㅎㅎ



숙소는 주차공간 바로 윗층입니다.

숙소로 들어가볼까요~~ ^-^

깔끔하네요~~ 숙소와서도 골프를 보고 있다는... ㅎㅎㅎㅎㅎ 


대형 TV가 있어서 무인텔에서도 편안하게 쉴수 있겠어요~~ ^^ 

컴퓨터도 있구요~ 


무엇보다 중요한 화장실~ 욕실~~ 

깨끗깨끗합니다~~ 



아~~ 고단했던 하루 편안한 침대에서 푹 쉬어야 겠네요~ 

이런 체험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자유로운 기분이랄까? ^--^



쉬는것도 좋지만~ 배도 고프고 술도 한잔 생각나기에~~ 

외출을 해봅니다~~ 외출버튼은 꼭 눌러야하구요!! 

밤이 되니 또 다른 느낌이군요~~ ㅎㅎ 



여주에 가시면 편안한 숙소 무인텔에서 하루 묵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여주골프장도 구경하고 무인텔에서 잘쉬고 괜찮은 하루였습니다~ ^^


여주무인텔 오렌지무인텔 

031-884-0778